. . .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살 수 있나요?

인스타그램은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6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기업들이 앞다퉈 계정을 손에 넣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하지만 좋아요를 사는 건 어때요?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살 수 있나요? 좋은 생각인가요? 이 게시물에서는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구매하는 것의 합법성과 그것이 당신의 사업에 좋은 아이디어인지 아닌지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저희는 또한 들키지 않고 좋아요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 보십시오.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살 수 있나요?

한국인 인스타 좋아요 구매 사이트.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1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사는 것은 대부분의 나라에서 불법입니다. 하지만 좋아요를 사는 것이 광고로 간주되지 않을 수 있는 회색 영역이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사용자 참여도와 인기를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좋아요를 사는 것이 허용되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법률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Dawkin et al. v. Instagram의 법정 사건

올해 5월 미국 버클리 캘리포니아대 학생 3명이 인스타그램을 상대로 ‘좋아요’를 보상하고 돈으로 팔로우하는 행위가 헌법상의 권리를 침해한다며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고소인들은 게시물을 좋아하고 팔로우하는 것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참여로 간주되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은 강요된 발언에 해당하는 활동에 참여하도록 요구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 소송은 학생 원고인 다니엘 도킨, 니콜 노이만, 에즈라 시겔이 인스타그램, 설립자이자 CEO인 케빈 시스트롬, 마이크 크리거를 상대로 제기했습니다. 원고들은 인스타그램이 좋아요를 보상하고 돈으로 팔로우함으로써 그들이 상업적인 연설에 참여하도록 강요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인스타그램이 플랫폼에서 더 많은 팔로워나 가시성 등의 혜택을 받기 위해 사용자가 회사를 따르도록 함으로써 미국 수정헌법 1조를 위반하고 있다는 주장입니다.

인스타그램은 기업에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하면서 좋아요와 팔로우에 보상을 주는 관행을 옹호해왔습니다. 그 회사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게시물을 좋아했거나 팔로우했는지를 봄으로써 기업들이 그들의 고객들과 더 잘 연결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은 사용자가 플랫폼을 사용하기 위해 특정 회사를 팔로우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원하는 사람을 팔로우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건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최종 결정에 도달하기까지 몇 달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유죄 판결이 나면 인스타그램은 상당한 벌금을 물거나 좋아요와 팔로우에 관한 정책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사건의 결과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구매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판결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소셜 미디어 회사의 판결에 따르면, 그것은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이 정답입니다. 이번 판결은 학생 3명이 게시물 좋아요를 사기 위해 가짜 계정을 사용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인스타그램을 상대로 낸 소송에 따른 것입니다. 그 학생들은 좋아요가 진짜 사용자들로부터 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들은 어떤 규칙도 위반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법원은 이것이 허위 광고이며 따라서 인스타그램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했다고 판결했습니다.

결론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살 수 있나요?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사는 것이 허용되는지 여부를 둘러싼 논쟁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플랫폼의 서비스 약관에 위배된다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합법적인 계정에서 나온 것이라면 허용된다고 말합니다. 결국, 좋아요를 사는 것이 허용되는지 아닌지는 인스타그램에 달려있습니다.